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6-7월 미드순위 최신유행작 골라서 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7:47

    오랜만에 추천 포스팅 올라갑니다.잠시 블로그를 보고 자신 있었지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미드 랭킹의 글도 올리지 못하고 개인적으로 바쁘기 때문에, 실은 최근 유행하는 미드 찾을 때에는 없었지요.요즘은 예전처럼 신작까지 찾진 않지만 그래도 애정이 남는 미국 드라마는 보고 있어요.얼마전 외국에 사는 친구가 갑자기 드라마를 추천해 준다고 해서 관심 없던 작품을 던져줬는데 내친김에 드라마도 알아보고 새로운 드라마도 체크해 보려고 해요.


    >


    10위, 하와이 파이브 오미 쿡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에서 열리는 블록 버스터 액션 드라마입니다.범죄 조직에 맞써 싸우자 수사물이지만 1968년부터 80년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시리즈물을 다시 리메이크했대요.개인적으로 수사물이나 액션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가 펼쳐지는 하와이를 구경하거나 해서 한 번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7년 주연인 아시아 파워 다니엘 대 김과 박지은 몸값 문제로 시즌 7를 마지막으로 하차한 것이 유감이지만 오랫동안 사랑 받았던 만큼 시즌 8역시 인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


    9위, 모던 패밀리 시즌 9유괘와 팡팡 터지는 재미 있는 소가족들의 스토리 모던 패밀리는 미드 최근 유행 순위 검색하면 1,2등을 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10위권 안에 드는 재미 있는 보장, 미드입니다.스토리가 시즌이 끝날 때까지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한 편씩 볼 만하고, 여행을 갈 때 과잉비행기로 보기 좋은 미드 추천작이기도 합니다.우울할 때 하나하나 살펴보면 느낌이 좋아지는 모던 패밀리입니다.


    >


    8위로엔 주문, 성 범죄 수사대제 성향은 아니지만 8위는 로엥오ー다ー시ー증 19입니다.약한 여자들을 상대로 추악한 짓을 하고 다니는 성범죄자를 벌하는 여자들이 보기에는 통쾌한 수사입니다.정이연과 오랫동안 스핀오프 드라마도 계속 과인하고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시즌별로 정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7위 정장 시즌 2중 장동건과 박형식을 주연으로 방송해서인지 더 많은 유헹룰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하루 정도를 비롯한 상위권에도 슛 시즌이 정착하고 있습니다.암기력이 뛰어난 천재와 유명한 변호사들이 편의점에서 문재를 해결하는 이야기랍니다.


    >


    6위의 워킹 데드 시즌 8개인적으로 마음이 자주 가는 작품입니다.왕좌의 게이요라고 타다시처럼 거의 매일 추천/유행 순위 하나, 2위를 다투는 작품이었으나 최근 유행가 이전에 못 미치네요.사실 나도 꼭 보고 작품이었으나, 시즌 6에서는 뭔가 끌었던 듯 이야기도 큰 변화가 없어서 말 정도가 많이 떨어졌거든요.좀비 세계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서바이벌 스토리인데, 다음 시즌에는 새롭게 스토리가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좀비 몰이꾼 말로는 스핀오프 피아더 워킹데드가 더 재미있다는 말도 있어요.(수군수군)


    >


    5위 NCIS시즌 한개 5, 추천 포스팅을 할 때 수사물에 대해서는 사용하는 이 말이 별로 없다 하나로 여겨지나, 5위에 올랐으니까 적어 봅니다.특수수사팀이 범죄를 해결하는 수사물로 인기 미드랭킹 상위권에 드는 시리즈다.수사물이 괜찮으면 시즌부터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4위 정장 시즌 한 하리 히가시(장동건)씨의 영향인지 양복이 상위권에 두개가 나쁘지 않아 들어있군요. 대한민국판과 비교해서 오리지날 원작을 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시즌이 별로 없으니 원샷하는 것도 좋아요.


    >



    3위의 왕좌의 게이입니다 시즌하나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왕좌의 게입니다.사실 새 시즌이 올해 방영됬으면 좋았을텐데..."내년 방송합니다"는 " 슬픈 소식"⇒"내년 시즌 마지막"라는 내용도 있었지만 시즌 1회부터 재방송 하더라도 언제나 재미 있습니다.


    >


    2위 웨스트 월드 시즌 2, 미드를 보지 않칭국카 추천하고 준 웨스트 월드의 미래의 가상 현실의 테마 파크에서 인간들에게 즐거움을 준 장난감에 사용된 로봇들이 반란을 하나 우키는 스토리입니다.사실 로봇 얘기를 나쁘지 않았는데 친국가에 꼭 보라고 추천해줘서 요즘 보는 작품이기도 해요.아직 초반을 보고 있어서 너무 재밌다는 글을 쓸 수는 없지만 은근히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


    1위 크리미널 정신, 잘생김 넘치는 다니엘 헤니의 때문에 가끔 보는 구 오래 오래 머물고 있지만 수사물 가운데 탑과 개인적으로 의견입니다.시즌이 시작되면 다른 추리물들은 0위 안에 들어갈 정도이지만 크리미널 마인드는 것.2위에 들었습니다.수사물을 나쁘게 생각하지않는 저도 재미과에서 보고있으니 미드추천 팡팡 날려요~


    >


    신작 임펄스, 요즘 신작 중에서는 감이 잘 안 오네요.임펄스는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본인인데 유행 순위도 상승하고 있고 신작을 추천합니다.더운 여름 미드 추천 포스팅 보시고 즐거운 미드 즐기시기 바랍니다.~https://blog.naver.com/echoi77/22하나하나 46하나 5604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