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 / 방탄소년단 역하렘 빙의글] Devil ; 악마술사 Prologue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45

    [방탄소년단 빙글/방탄소년단 역 할렘 빙글/김석진 빙글/민윤기 빙글/김남준 빙글/정호석 빙글/박지민 빙글/김태현 빙글/슈거 빙글/RM 빙글/제이홉 빙글/지민 빙글/빙글/빙글/빙글]


    >


    Devil; 악마술사 연월서.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음, 내 앞에서는 도와달라는 말이 필요없다는 거 알아?'덜컹덜컹' 이거 또 언제 치워? 귀찮아."보스, 역시 혼자 시체산을 쌓았나요?" "어머나, 은재야.시치엔?타격 1은 너무 죽이지 않는다.""...자기 보스지만, チョン이 얘기에 무서워요.보스. "자기 뒤에 쌓인 시체를 보지도 않은 채 죽이지 않았다"며 남몰래 웃는 여주인.그런 여주인공에서 그녀의 최측근 은재는 고개만 가로저을 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아마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못 할 것 같아.그는 이 이야기로 그녀에게는 거짓말이 없었다. 그녀는 정이 이야기의 시체산을 쌓았고, 은재는 진심으로 그런 그녀가 무서웠다.그녀와 가장 가까운 것은 자신이지만, 가장 빨리 죽을지도 모르는 것이 은재, 바로 자신이었기 때문이었다."은재야, 이거 좀 치우고 나중에 내 방에 와서 얘기하자. BTS 조직 얘기가 우리 조직에 판을 치고, 이 얘기야-" "...!" "설마 내가 모른다고 소견한 건 아니겠지?은재는 갑자기 표정을 감추고 알았다. 이 말로는 그녀의 시야에서 사라졌다.그녀는 방긋 웃은 채 엘리베이터로 올라갔다. 70층.적지 않은 숫자의 버튼을 누르거나 휘파람을 휘휘 불며 자신이 누른 층에 도착하기를 기다렸다. 띵-"소음, BTS?...아가들이 지루한 모양이구나.그래, 놀아줘야지.


    WD조직 이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조직이며, 아무도 손댈 수 없는 조직인 두목은 이요주. 이름만 밝혀졌을 뿐 성별, 자신감, 얼굴 등 모든 개인정보가 숨겨져 있다.사람들이 모르는 WD의 의미는 White Davil.화이트 데블이었던 하얀 악마.그녀를 의심하는 이야기. 어떤 색도 섞이지 않은 예쁜 아가씨 자신의 스타와 악마 같은 성격에서 붙여진 이야기라고 한다.그러나 그녀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은재만은 그 별명을 망신주었다고 한다.그녀는 정스토리의 악마를 토했으니까.은재가 아는 그녀의 모습은 악마술사였다.악마를 조종하는 사람 그녀는 자신에게는 악마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 그래서 은재가 알고 있는 것조차 그녀가 악마술사라는 스토리는 없다.다만 아주 강한, 남들이 보기 힘든 능력으로 모든 것을 쓸어버리는 그녀만 보아왔다.그녀는 결코 남의 눈에는 악마를 보이지 않았다. 그녀의 악마를 본것은 그녀가 소중히 생각하는 자신의 눈에 띈 사람뿐.그래서인지 사람들은 더욱 우리 조직이 조직 순위 하나 위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은재'... 네 보스"내 성격 알지?" "다 스토리해.귀취 설명을 해봐.BTS 조직에서 저한테 메시지를 남기더군요.언제한번만 자신을 만나고 싶다고.그 한 마디 스토리는 아무 스토리도 없었습니다.목소리...라는 스토리죠?은재, "내가 수발구로 보이니?"......!" 그녀는 순식간에 은재를 벽으로 몰아붙였다. 손에는 작은 자신이 후를 잡고 은재에게 살벌하게 이야기를 뱉어 낸 그녀가 다시 은재에게서 떨어져 물었다.다시 한번 기회 줄께.그 한마디밖에 없었던 자신감?" ... 협력 ... 관계를 맺고 싶습니다." "그래, 그쪽 조직에 전해줘.이번 주 금요일 하나 밤 하나 0시 WD호텔 스카이 라운지로 오라고.네...네?협력관계를맺겠습니까?응, 근데 은재야.네가 언제부터 이렇게 스토리가 많았어. "나는 조용한 너를 좋아해서 나의 최측근으로 둔갑했는데, 스토리구나." 라고 입을 다문 채 그녀의 손길에 따라 방을 자신한 은재는 그녀의 스토리대로 BTS 조직에 스토리를 전했습니다.그리고 덧붙여서 보냈다. 우리 보스는 너무 무서운 편이에요.부디 몸건강하세요.


    ​​​​​​​


    >


    ​ Name. 김 주석인 Code name.Jinaffiliation.BTSAge.27Position.Doctor​"저는 당신들이 정말 감정에 드는데요."​​


    >


    ​ Name. 민윤기 Code name.Sugaaffiliation.BTSAge.26Position.hacking​"야옹이 동시에 초췌한 공주님.지금 그만 쉬어요.


    >


    ​ Name. 김 조남준 Code name.RMaffiliation.BTSAge.24Position.Command(지휘)​"아가씨, 꽤 똑똑하네요.저것 못지 않게.


    >


    ​ Name. 정 호석 Code name.J-hopeaffiliation.BTSAge.24Position.Sniper​"우와~공주님은 총도 명수구나?서투른 것은 무엇?"​ ​


    >


    ​ Name. 박민지 Code name.JMaffiliation.BTSAge.23Position.Boss​"아가, 우리는 그렇게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만."​​


    >


    ​ Name. 김태형 Code name.Vaffiliation.BTSAge.23Position.Sword(칼)​"아가, 너무 아프니?내가 그 짐승들을 다 죽여버릴까?"​​


    >


    ​ Name. 정 쵸은국 Code name.JKaffiliation.BTSAge.22Position.Attack(공격)​"아가, 코멘어.나는 형들이랑 달라공격 포지션을 맡고 있잖아."​ ​ ​ ​ Name. 이요 주 Code name.BD(Black Davil)affiliation.WDAge.20Position.Boss, All​" 재밌네, 난 올 포지션이다.모든 포지션을 맡고 있다.악마가 모두 sound를 떠받치는 여주인, 실력이 모두 sound를 받치는 방탄, 그들의 협력관계.


    새로운 작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