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삼생삼세 십리도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43

    꽤 자신감이 길어서 전 넷플릭스 이용자예요. 넷플릭스는 개미지옥입니다. 볼 것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제이름의 절.제하면서 넷플릭스를 이용중입니다. 제가 TV를 자주 보려고 합니다. 특히 시리즈물은 대부분 보려고 합니다. 신경이 쓰여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이런 취향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굳이 시리즈물은 보지 않을 생각입니다. 일단이 시작되면, 저는 완결을 봐야 할 거예요.​​


    이런 제가 넷플릭스에서 삼생삼재십리 도화를 클릭했어요.​​


    >


    최근에는 하이웨이맨이 메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만, 그 장소에 계속 삼생 삼세 일리 도화재가 본인이 올 거예요.저번에도 타고나자가 잘못 클릭하고 70말까지 완주하기 위해서 그 어느 1주일 1잠을 못 잔 적이 있거든요.완결을 깨기 위해서....​ 때문에 당시 1아이오이 유미 타격이 조금 컸습니다.자제하자, 스스로 다짐했어요.그런데 제가 머리가 길어서 옛날 옷을 입은 남자에게 너무 약한 것 같아요.하아, 샘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 계속 넷플릭스 메인으로 등장하지만 계속 외면하고 1화를 클릭하고 말았죠.이렇게 나는 58말까지 정규 주행을 시작해 슴니다.저그 먼 지 58이야기...58이야기!!!!!​ ​


    >


    그런데 여러분 - 저 삼생삼세 십리 도화의 남자 주인공 정영영영...... 멋있어요.조우정이라는 배우입니다. 네이버에서 찾아봤는데 조우정 씨도 멋있네요. 저는 그 '묵연'의 캐릭터가 나쁘지 않아요.​


    >


    제가 이래요.도서관에 갔는데 이 책 또한 눈에 보이는 것이 있어요.58부작으로 드라마 봤는데 책이나 볼께요.​​


    >


    삼생삼재십리 도화를 책으로 봐도 하나의 영상으로 접하다 보니 영상에서 그 장면이 순간 떠올랐어요.드라마는 주로 가끔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책은 그렇지 않습니다. 현실과 과거를 교차해 보여줍니다.제가 드라마를 먼저 봐서 그런지 오히려 집중은 드라마가 더 잘된 것 같아요.​​


    >


    >


    삼생삼재십리 도화는 판타지이고 만수시대 작품이에요.책에서 본인과 110만부 이상 판매되고 2017년에는 드라마에도 먼저 제작되어 방영되고 영화로도 제작되고 상영하였습니다.저는 2중본과 드라마로 삼생삼재십리도화를 접했습니다. 영화만 안 보네요.​​


    >


    >


    호족 출신의 '하쿠센'은 남장을 하고 '전갈'이라는 이름으로 전쟁의 신 '묵연'의 제자가 됩니다. 묵연은 전갈 대신 천둥이 칠 만큼 전갈을 소중하게 여깁니다. 그러던 중 경찬(과결한 놈)이 세상을 지배하려고 전쟁을 일으키고, 이를 묵연히 막으려고 무심히 내 혼백을 희생시킬 것이다.유언에서 꼭 돌아올 테니 기다려 달라는 말을 남기고, 전갈은 묵연이 혼백을 모두 모아 돌아온다는 굳은 믿음을 갖고 남몰래 안쪽의 심장혈을 이용해 묵연의 육체를 보존한다. 그 후 '경창'이 다시 세상 밖으로 나가려 하자, 백천은 그것을 알고 막으려다가 기억과 힘을 잃고 인간 세상에 떨어지게 됩니다.그리고 그곳에서 '야화'(천족) 태자를 만과(満)한 사랑을 하며 그 아이를 낳게 됩니다.야화와 강도 올라가고 살아가다가 가는 소금(과결한 해)의 모함으로 눈을 빼앗기고 죽을 각오로 뛰어내립니다.그 충격으로 모모카와는 옛 기억과 힘을 되찾습니다. 그런 과일의 야화를 만난 이래로 인생이 어려웠으니, 왠지 제 기억을 지워버립시다.천족이 "야화"의 결혼 상대로 "백천"을 지정한다. 야화는, 시라카와를 보고, "몇분이라도 과인이 사랑한 여자와 시라카와가 동일인물입니다"라고 알게 되지만, 시라카와는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그런 가운데 묵연이 과하게 깨어나게 됩니다. 야화는 백천이 묵연을 사랑할 것이다 생각하고 백천을 위한 일을 나중에 묵묵히 할 것이다.역시 다시 기를 쓰고 등장하려는 경창을 막으려고 일부러 내 목숨까지 버렸어요."백천은 꽤 과인의 기억 속에 있던 야화를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어떻게 하면-야화가 죽을 때는 새드엔딩인 줄 알았는데, 해피엔딩으로 끝이군요"그래도 좋았습니다. 천성장은 새드엔딩이라서 좀... 그랬어요. 보답받지 못한 기분이랄까.


    삼생삼재십리 도화는 정말 예쁜 드라마예요.나름의 로맨틱 판타지 사극이다 보니 당연히 손발이 움츠러들고 보기 힘든 귀추도 꽤 됩니다.30대의 내가 이것을 보고 있어도 되자 신, 고생 정도의 그런 장면이.하나 0대 때 졸업 해야 할 대사와 장면이 이따금 자신 오프 라이다. 근데 결과적으로는 시각 있으신 분들은 보셨으면 좋겠어요.재밌어요. 후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삼생삼재십리 도화! 시각 되시는 분은 한번 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