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드센스 중복계정 해결 비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5:38

    안녕하세요 나쁘지 않은 타민입니다 당일 글을 쓴 많은 분들이 겪우쇼쯔동 것 그리고 경험했던 중복 계정에 대해서 글을 대적할 겟움니다 나는 아들·아이드·감각을 조 썰매 타기에 신청하고 하는 무한 검색을 발동한 뒤 몇일 나쁘지 않아도 구글에서 승인 연락이 안 오면 깨고 다시 신청하면 승인이 나올 확률이 높다는 글을 본 뒤 조 썰매 타기 아이는 무서워서 못했지만, 몇일 나쁘지 않아도 안 와서 과감히 다시 신청, 다음에는 뭐든지 쵸소리이 힘들 뿐 그다 음부터 늦을 것 같으면 2일 정도 기다린 뒤 해지 신청을 20일 정도 계속 반복했죱니다. 그런데 제가 판정에 잘못한 건 어린 아이드 센스를 해지한 후 구글 사용자 이름을 옵올린 애국 구글 아이디 만들고 어린 아이드 센스를 신청해야 하는데 제가 어린 아이드센스 해지 없이 구글 아이디가 발생한 후 이중으로 신청을 한 거예요. 그래서 그날 night에 다음 소리로 구글에 중복계정이라는 청청벽의 소식을 듣게 됩니다.​


    >


    메일 하나를 받고서는, 그 sound 옥기 정신으로 해소할 수 있는 비법에 대해서 쭉 끊어질 수 있어요.내검색후


    >


    중복계정을 해지하고 싶어도 비활설화 되어 있어 손 쓸 수가 없는 것이 정스토리에서 너무 안타까웠습니다.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해약을 하게 되었습니다.아주 가벼운 감정으로 다시 신청을 했어요. 부디 승인이 났으면 하는 감정으로...


    >


    아니..구글에서 어카운트 해지 되었다는 눈 1번 받았지만 중복 계정이 있다뇨, 심장이 와서 앉으려고 생각했다.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요. 정말 많이 답답했어요.따라서 다시 무한 검색에 빠져버렸습니다.그런데 제가 어떤 펜로그에 들어가서 해답을 찾을 수 있었어요.1단 중복 계정에서 입력한 정보는 겹치지 않으면 기존 내 티ー스 트릴 연결하고, 애드 센스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블로그에서는 중복계장이라고 하면 블로그를 다시 만들어야 하는데 그런 시도는 도저히 안 되더라고요. 따라서 첫 번째 블로그에서 짠 비결을 쓰기로 하고 '계속 걸리면 어쩌나' 하는 떨림과 불안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안 되고 원래부터지 찬밥과 뜨거운 밥상을 가릴 때가 아니었어요. 1단 1기존의 이름은 동 1 하게 넣었습니다 2주소, 고모 집 주소로 했습니다 3전화 번호 가족들 번호를 넣었어요 이렇게 신청하면 가슴이 두근거렸습니다.들키면 어쩌나 하는 견해가 강했어요. 그날 오전에 신청했으나 혹시든 너 1상자를 열어 보니


    >


    도우도우은도우도우은, 구글에서 승잉메 1이 왔습니다 정 이야기 기쁘고 목소리가 절로 나쁘지 않더요 ㅜㅜㅜ의 날짜 짜보면 2개월 정도 딱 심리 고생하면서 좌절하고 다시 시도한 것이 쥬마도우은처럼 지나프지 않고 탈소 승인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그뎀 감사합니다 저와 같은 상념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sound 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