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안전공단, 자율주행자동차 시험장 '케이-시티(K-City)' 착공식 개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8:40

    >


    이미 많은 쵸은그냐은싱와 자동차 업체가 4차 산업 혁명의 대표 주자인 자율 주행 차 시장 선점하려는 노력하고 있지만 더 발전하는 기술을 가지기 위해서는 유사한 환경에서 점검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가 절실한 형세이다.


    이것으로 인한 국토 교통부는 8월 301화성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국토 교통부의 김현미 장관,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 오용테 이사장을 비롯하여 관련 기관의 하나 50여명이 참석한 시간 울었던 것에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장(Test Bed)'케이-시티(K-City)'착공식을 개최했습니다.


    >


    K-CITY는 지하도, 터널, 횡단보도 등 실제 도로와 거의 비슷한 환경 속에서 돌발위험 귀추 등의 조건을 설정하고, 다양한 반복겸열에 따라 자율주행차의 기술개발과 검증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올해 하나 0월 고속 도로 환경을 시작으로 20하나 8년 스토리의 완성 후에는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려는 민간, 학계 등 모든 기관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지난해 자율주행 규제가 완화되고 자율주행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는 등 자율주행 기술 개발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기반이 마련됐습니다. 역시 올해 연스토리부터는 무인 셔틀버스와 자율주행차 시험운행, 빅데이터 분석 기술 개발을 위한 자율주행 데이터 공유센터 구축이 예정돼 있습니다. 이처럼 자율 주행 차를 지원하기 위한 로드맵을 통해서 2020년까지 자율 주행 차 상용화를 추진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