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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문제의 '반드시쌍방과실 줄인다' - feat. 연합뉴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4:23

    안녕하세요 주스토리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금요일부터 백수씨가 왜이렇게 바빴는지 모르겠어요~인천에 가서 오후 늦게까지 볼일도 보고~토요일엔 망원시장에서 쇼핑하고 어제는 완전!! 집에서 뒹굴뒹굴~~


    오랜만에 매일 #뉴스 함게보에서 보는 뉴스는 연합뉴스의 #자동자과율 산정과 관련된 #무족건 쌍방과 끈질기게 줄인다는 예기입니다. 원본 뉴스는 아래 링크를 누르면 볼 수 있어요.​ https://www.yna.co.kr/view/AKR20190527077000002?section=economy/economy&site=top 새로운 s


    자동차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지 안좋아서 조금은 알만한 #자동차 사건 과실에 대한 뉴스입니다. 차 사건이 뚜렷하지 않았던 분도 상식적으로 차 사건이 일어난다면 #절대 쌍방과실이여! 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리 나쁘지 않은 쌍방과실 사건 중에는 #차선변경 사건 #신호가 없는 교차로 내 사건 등... 있고, 그 외에도 신호 위반 사건이 나쁘지 않고, 추돌 사건등을 제외한 거의 모든 사건이 쌍방, 진정한 #자동차 보험이 됩니다. 물론,#쌍방 과실의 의의가 50:50은 없는 10:90,30:70등도 쌍방 과실이라는 단어를 쓰면 그렇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100:0사건이 아니면 모두 쌍방 과실이라고 통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양측에과실을적용한다는의미로그렇게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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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쟈동챠뭉지에 과실 비율의 적용은 1 정한 원칙으로 이뤄지지만, 우리 행정부에서 발생한 쟈동챠뭉지에의 판례 등의 자료를 기반으로 1조 같은 쟈동챠뭉지에 과실 비율을 정할 것입니다. [손해 보험 협회에서 제공하는 1규정한 표를 적용하고#쟈동챠뭉지에 과실 비율 도표를 볼 수 있슴니다. [ ]]


    그런데 고런 과실의 비율을 일률적으로 죠크용하고 본인의 적용을 받고 있다고 억울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예를 들면 ​ 나의 차가 직진하던 중 왼쪽에서 갑자기 차선 변경을 하는 차량을 미처 피할 수 없었는데도 7:3이본이다 8:2정도의 과실을 적용하게 됩니다. 고런 경우, 그냥'내과실이 10~20Percent이라 브도우이하는 뭐...'과 소견할 수 있지만 이 경우 제가 과실이 10Percent로 상대가 병원에 상회할 경우#대 인문 지에죠프스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보험 약관상 그렇습니다)​#자동차 보험이 가입되어 있다면 자동차 보험 회사에서 당연히 전체 처리가 가능하고 내가 봉잉솔 필요도 없지만 봉잉눙 이미 과실이 10~20Percent인 피해자임에도 상대방의 데잉뭉지에을 보험 처리하게 되면#자동차 보험료율 상승의 원인이 되며 매우 억울한 상황에 직면할 것. 즉, 고란자동차보험처리가 #자동차보험료 할증으로 이어진다는데, 대인문재와 대물문재 중 #대인문재 처리에 대한 #보험할증률이 크다는 것이 문재입니다.결국 본인은 피해자인데 대인 대물처리에서 #자동차보험 할증이 적용된다... 상황이 되는 거죠.


    ​ 오늘 발표한 이 뉴스에 따르면#금융위#금감원#손해 보험 협회가 개정된#쟈동챠뭉 제과 실비율 인정 기준을 온다#30하나에서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20하나 9년 5월 30하나부터 적용)30하나 앞에 발발한 문제는 이전의 기준을 적용하지만 현재는 몇가지 문제에 한해서 위와 같이 하나류루죠크에 쌍방 과실을 적용한 여러 문제에 대해서는 무고한 경우가 조금 줄어들 수 있다는 의견이 듭니다. 가해자가 되면 가해자에게 불이익이 적용되고 피해자는 정당하게 피해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하니까요~~~ 요즘은 그렇게 많은 경우가 적용되지 않지만 점점 본인이 되겠지요.기대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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